언론에서 본 복지관 목록
언론에서 본 복지관
 > 열린게시판 > 언론에서 본 복지관
인천 부평구, 2023년 굴포문화 페스타 행사 수익금 기탁
24-02-13 15:03 72회 0건

매일일보 = 이종민 기자  |  인천 부평구는 7일 갈산종합사회복지관에 ‘2023년 굴포문화 페스타’에서 거둔 수익금 147만5백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지난해 10월 20일부터 28일까지 갈산2동 굴포먹거리타운 중앙광장에서 개최한 ‘2023년 굴포문화 페스타’ 도시재생 축제를 통해 얻은 수익이다. 구는 유관기관, 주민 모두가 축제에 참여했다는 의미를 담아 행사명인 ‘2023년 굴포문화 페스타’ 명의로 기부하기로 했다. 기부금은 노후화된 복지관 1층 주민 쉼터 개선에 쓰일 예정이다.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는 차준택 구청장, 홍순옥 부평구의회 의장, 백진희 갈산종합사회복지관장, 관계 공무원이 참석했다.

백진희 관장은 “지역 모두가 함께 한 도시재생 문화행사의 수익금을 기탁받아 더욱 뜻깊다”며 “행사를 주최한 구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와 지역 발전을 위해 긍정적인 관계를 맺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준택 구청장은 “축제와 이번 기부에 참여한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축제 수익금이 구민에게 돌아가는 모습은 큰 의미를 담고 있다고 생각하며, 올해에도 도시재생 분야의 다양한 행사와 사업으로 구민과 함께 성과를 나누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개최된 ‘굴포문화 페스타’는 지역 주민과 유관기관이 함께 참여한 도시재생 축제이다. 갈산동 굴포먹거리타운 인근 상인과 푸드창업 및 보육지원사업의 민간위탁기관인 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와 함께 ▲굴포의 달밤 금요극장 ▲2023년 낭만굴포 맛남축제 ▲굴포 시간여행 ▲커피따라 청리단길 행사 등을 진행했다.

출처 : 매일일보(http://www.m-i.kr)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 사이트는 장애인차별금지법 관련 웹접근성이 적용되었습니다.
갈산종합사회복지관 로고
우) 21331 인천시 부평구 주부토로 206 (갈산2동 360)
E-MAIL : galsan@galsan.or.kr
Copyright© 갈산종합사회복지관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MIR